코린이의 기록

신라면세점에서 <고프로 히어로7 블랙> 37만원대 구매 후기! (듀얼 배터리충전기 + 3IN1 Mount + 128SD 메모리) 본문

기타

신라면세점에서 <고프로 히어로7 블랙> 37만원대 구매 후기! (듀얼 배터리충전기 + 3IN1 Mount + 128SD 메모리)

코린이예요 2019. 1. 16. 16:03
반응형

내가 산 품목들

HERO5 DUAL BATTERY CHARGER

3IN1 MOUNT

HERO7 BLACK




할인 없이 면세가로 사면 총 549,714원에 구매해야한다.

(단품만 구매할 시 약 43만원정도에 살 수 있다. )

처음 액션캠/히어로를 구매하는 사람이라면 단품만 있으면 안되기때문에..

일단 재고가 있는것 중 필요한걸로 담아보았다.


HERO5 DUAL BATTERY CHARGER


고프로 배터리가 약 1시간 밖에 안간다는 말을듣고

여분의 배터리와 듀얼 배터리 충전기를 구매했다.

배터리가 금방 소모된다는게 히어로의 가장 큰 단점이자, 내가 고민했던 부분이기도 하다.

나는 하루종일 찍고 싶은데 말야 ㅠㅠ

무튼 옵션이아닌 필수라고들 하는 여분의 배터리 ..

3IN1 MOUNT


손목마운트, 헤드마운트, 립마운트 등등 여러가지 종류의 마운트 제품들이 있다.

일단 나는 봉이 가장 필요했으므로 봉부터 사고 나중에 필요하면 하나씩 사기로했다.

3IN1 MOUNT는 셀카봉도 되고 삼각대도 된다.

가격은 비싼편이긴 하지만 비싼 이유가 있다고들 하여 구매하였다.

기타 방수하우징 제품, 파우치, 부력봉 등등, 있으면 좋을 장비들이 많지만

한꺼번에 다 사려니 가격도 쎄지고 일단 필요한거부터 사고 나중에 사는걸로~

방수하우징 제품은 본 제품으로도 10m 까지는 방수가 된다고 하니 구매하진 않았다.

부력봉도 물속에서 잃어버리는걸 방지하기 위해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제휴사 할인 받기




다른 면세점보다 신라 면세점을 추천하는이유!

쿠폰사용 불가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방법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거!

T멤버십 할인 + CJ회원 할인을 받아서 76,970원 더 할인되었다.

CJ회원할인은 CJ point인줄 알았는데 CJ ONE 회원이라면 할인 받을 수 있는것 같다.

할인 금액은 어떻게 책정되는진 모르겠다~

그냥 저런가부다 하고 마냥 좋아서 구매함

멤버십도 할인 받았다.

요건 PC에서는 안보이는 할인 항목이었다. (왜그러지? )

그래서 나는 신라면세점 어플로 구매함.





여기서 끝난게 아니라!





제휴 카드를 이용하여 10,000원 청구 할인까지 받았다.

결과적으로 본품 + 장비 549,714원 -> 462,754원 으로 구매 함

용산까지 직접가서 상담 받아보고 견적냈었는데

물론 내가 구매한 장비들보다 이것저것 추가되긴 했지만

거기선 약 66만원이 나왔었다. 용산이 당연히 더 싼줄알았는데 할인도 많이 되는것 같지도 않고..

제일 좋은건 면세점에서 구매하는게 짱인듯

가끔 용산 고프로지점에서 할인 행사도 하는 것 같다.

작년 2018년 연말쯔음에 장비 패키지 + 본품으로 괜찮은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있었다.

필수! 4k용 메모리 구입하기


면세점에서 장비와 제품을 구매했다고 해서 끝이아니다!

필수적으로 구매해야할 메모리.

중요한건 그냥 메모리가 아니라 4k용 메모리를 구매해야 한다는것.






메모리 종류도 너무 많고

기계 알못이라 뭘 사야할지 갈피가 안잡혔는데,

여기 저기 뒤져보다가 어느 블로그에서 추천해준대로 똑같이 구매했다.

메모리 크기도 다양한데, 용산에서는 64GB로도 충분하다고는 하지만,

지금 핸드폰 128GB도 부족한 나라서.. 128GB로 구매하였다.

(참고로 64GB 를 두개 사는 사람들도 많다)





반응형
Comments